여행자의놀이감

인천하면 갈곳도 많고 먹을 데도 많아 국내 여행지로 추천이 늘 되는 곳입니다.

서울에서 멀지 않아 접근성도 좋아 많은 사람들이 인천을 찾곤하죠.

 

섬여행섬네일

 

 

이제 7월이 되고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 되면서 국내 여행지, 여름 피서지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많은 사람들이 갈곳 많은 인천을 찾을 것으로 보입니다.

늘 많은 사람들이 찾는 강화도, 차이나타운, 을왕리 해수욕장은 물론이고 인천의 수많은 섬으로 여름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도 늘어나겠죠.

그래서 오늘은 근접성이 좋고 경관도 좋은 인천의 섬여행지를 몇군데 나열 해보려고 합니다.

 

"선재도"

 

선재도바닷길

선재도 출처 = https://blog.naver.com/myung7m/220640695534

 

대부도를 지나 차로 갈 수 있는 선재도는 해변의 곡선이 아름다운 섬으로 알려져있고 한국의 아름다운 섬 1위에 뽑힌 곳입니다.

선재도에는 신비한바닷길이 있는데 조그마한 섬으로 이어지는 모래길은 모세의 기적을 맛보는듯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름 여행지로 선재도를 찾는 이유는 해수욕도을 즐길 수 있을 뿐아니라 바지락과 같은 조개를 잡는 체험도 할 수 있을 뿐더라 다양한 낚시 포인트도 있는 등 즐길 거리가 많기 때문입니다.

 

 

"영흥도"

 

영흥도바다

영흥도 출처 = https://blog.naver.com/kookjh72/220418165652

 

선재도에서 조금 더 가면 영흥도가 나오는데요. 영흥도에 위치한 많은 해수욕장중 십리포는 소나무 군락이 있어 텐트치고 캠핑을 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영흥도는 개인적으로 몇번 방문을 해봤는데 가족 여행지로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신시모도"

 

신시모도지도

 

 

신시모도는 신도, 시도, 모도로 3개의 섬이 연결 된 곳입니다. 영종도에서 배로 10분이면 가는 곳이라 배멀미가 있으신 분들도 쉽게 갈 수 있는 섬입니다.

신시모도는 특히나 자전거 매니아들에게는 성지와 같은 곳인데요. 해안을 따라 달릴 수 있어 자전거 여행지로 추천 받는 곳입니다. 또한 구봉산 트래킹 코스도 경치가 좋아 걷기 좋아하는 분들도 가볼만한곳입니다.

 

 

"대청도"

 

대청도경관

대청도 출처 = http://www.travelicn.or.kr/open_content/ictour/thema05_5.jsp

 

대청도는 오늘 나열하는 섬들중 가장 먼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시간 반정도 배를 타고 가야 하지만 거리가 멀어 사람들 방문이 적고 아직 덜 알려져 있어 자연 경관이 아주 뛰어난 곳입니다. 대청도 역시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에 뽑힌 곳인데요. 다양한 해산물을 만날 수 있어 풍족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고 기암괴석으로 이루어진 굉장한 절벽등 절경을 볼 수 있습니다.

대청도에는 옥중동 해변이 유명한데 아름다운 해변이 있고 한국의 사하라 사막이라고 불리우는 모래언덕이 있습니다. 이 모래언덕에는 사막같은 분위기를 내기 위해 낙타 모형도 설치되어 있다고 하니 재밌는 인생샷을 남겨 보아도 좋겠죠?

 

저는 위 네 섬중에서 대청도가 무척이나 가보고 싶습니다.

아름다움으로 가득차있는 섬이기도 하고 살면서 실제로 보기 어려운 사막을 한국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곳 같거든요.

그러므로 올 여름 여행은 인천 대청도로 섬여행을 가보면 어떨까 고민 해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