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의놀이감

중고차를 구매할때 반드시 확인 해봐야할 정보 중 하나는 바로 사고이력입니다.

보통 중고차 매매 사이트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고이력에 대한 내역을 제공하지만 100% 신뢰하기는 어려운 실정입니다. 

 

또한 매매상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보다는 보다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가지고 직접 확인하고 싶기도 합니다. 이럴때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가 있어서 오늘 소개 해볼까 하는데요. 바로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하고 있는 카히스토리 무료조회 서비스입니다.  

 

 

 

카히스토리 무료조회는 사고 후 보험처리 내역을 가지고 이력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이기때문에 보다 더 정확한 신뢰있는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카히스토리 무료조회 서비스가 무엇인지, 과연 정말로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를 무료로 조회할 수 있는 것인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히스토리 무료조회는?

국내에서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중고차 거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사고이력을 가지고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등의 여러 문제점을 방지하고자 한국보험개발연구원에서 자동차보험 사고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게 된 것이 서비스의 시발점입니다. 

 

카히스토리 무료조회는 2003년부터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고이력, 침수차량, 폐차사고와 더불어 해당 차량에 대한 자동차보험료 조회 등을 해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 이용방법

 

 

 

자동차 사교이력조회서비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카히스토리 무료조회 사이트에 접속을 하고 확인이 필요한 차량의 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한데요. 자세한 순서는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① 검색 포털에서 카히스토리를 검색하여 접속하거나 URL▶ https://www.carhistory.or.kr 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② 메인페이지에서 사고이력조회를 선택하고 차량번호를 통해 조회하기를 누릅니다.

③ 정보 동의 체크 확인 합니다.

④ 일반 조회 또는 할인 조회 메뉴를 이용하여 조회를 합니다.

 

 

 

이와 같이 카히스토리 무료조회를 통한 자동차 사교이력조회서비스 결과를 보면 사고 경력에 대한 상세한 내용 뿐 아니라, 대상 차량의 일반 사양에 대한 정보와 용도 이력에 관한 정보, 주행 거리 정보, 보험 이력, 소유자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고이력의 경우 보험 회사를 통해 확인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조회를 할 수 있는데요. 이는 보험처리 하지 않는 경우에는 기록이 남지 않기때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추가적인 사항을 더 확인하고 싶은 경우에는 전문가 동행 서비스와 같은 기타 중고차 거래 도우미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카히스토리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 금액

카히스토리 무료조회 가능 대상은 침수차량조회, 폐차사고조회에 해당합니다.

 

사고이력조회의 경우 휴대폰 인증을 할 경우에 건당 770원(1년 5회 한도), 휴대폰 인증 후 조회 한도 5회를 모두 소진한 경우에는 일반 조회를 이용해야 하므로 건당 2,200원의 금액이 발생하게 됩니다.

 

。휴대폰 인증 후 조회 ▶ 1건 770원 (1년 5회 한도)

。일반 조회 ▶ 2,200원

 

 

 

여기까지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 가능한 카히스토리 무료조회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카히스토리 무료조회는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가 아닌 침수차량조회, 폐차사고조회에 해당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도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를 1년에 5회 한도이긴 하지만 건당 770원의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좋은 서비스로 생각되오니, 만약 지금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해당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를 이용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